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울진
울진군 ‘2020년 원전의존형 경제구조 극복 원년의 해’ 2021년 울진 방문의 해’ 선포식 개최원전의존형 경제구조 극복을 위한 3대 핵심전략 제시, 각 분야 전문가들과 울진 발전을 위한 군민 대토론회 진행
   
▲ ‘2020년 원전의존형 경제구조 극복 원년의 해’ 및 ‘2021년 울진 방문의 해’ 선포식 모습
울진군은 지난 10일 오후 2시 엑스포공원 3D영상관에서 ‘2020년 원전의존형 경제구조 극복 원년의 해’및‘2021년 울진 방문의 해’선포식을 개최했다.

울진군은 이번 선포식에서 원전의존형 경제구조 극복을 위한 3대 핵심전략으로 미래 신산업 육성, 치유 힐링관광 완성, 스포츠∙레저산업 구축을 제시 했다.

또한, ‘2021년 울진 방문의 해’로 정하여 2021년 도민체전 개최와 함께 오고 싶고 다시 찾고 싶은 울진을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이날 선포식 2부 행사로 울진군 미래 신성장 동력산업 발굴을 위해 해양신산업분야, 에너지 분야, 힐링관광 분야, 스포츠레저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군민대토론회를 가졌으며, 이를 통해 군민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해 미래 발전계획수립에 반영할 방침이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울진이 번영으로 가는 출발점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군민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당부 드린다”며“군민과 함께 미래울진을 설계하여 변화하는 울진을 만들어 가겠다고”밝혔다.

장부중 기자  bu-joung@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부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