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20일부터 2020시즌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국대급 전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새로운 코치진과 신병 선수들의 합류로 강화된 전력과 홈경기장인 상주시민운동장은 상주시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본부석 지붕 하단 좌석 전면 교체하며 더 쾌적한 관람환경을 조성해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올 시즌 유니폼 패턴을 입힌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시즌권, 일반 시즌권, 라이트 시즌권 3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15만원, 5만원, 3만원이다.

프리미엄 시즌권은 88매 한정발매다. 지정좌석제로 운영돼 2020시즌 동안 착석할 좌석을 직접 선택하고 좌석 네임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다과 서비스와 구매 증정품으로 상상패밀리 인형세트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시즌권의 가장 큰 장점은 쾌적한 경기관람이다. 지붕이 있어 눈과 비를 피할 수 있으며 테이블석 내 좌석 전면 교체로 더욱 더 안락하고 넓어진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시즌권 공통 혜택은 시즌권 고급 목걸이 증정, 발권 전용 게이트 운영, 시즌회원 출석체크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구단 MD 20% 할인(오프라인에 한함), 시즌권 소지자 경품 할당, 구단 홍보처 제휴할인을 제공한다.

시즌권 구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NHN 티켓링크 및 구단 사무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사항은 NHN 티켓링크(1588-7890) 또는 구단 사무국(054-534-8173)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