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포항시어린이집연합회, 2020년 회장단 취임식·신년교례회 개최
   
▲ 2020년 포항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단 취임식 및 신년교례회에 참석한 내빈들이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포항시어린이집연합회가 지난 20일 티파니웨딩 컨벤션홀에서 ‘2020년 회장단 취임식·신년교례회’를 가졌다.

‘같이’와 ‘가치’를 실현하는 보육을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서재원 포항시의회의장, 박명재 국회의원, 김정재 국회의원 및 박용선 경북도의회 운영위원장, 시·도의원, 상주시어린이집연합회 및 경북가정분과위원회 회장단 및 회원, 지역 어린이집 원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손애화 6대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손애화 회장을 비롯 2020년 포항시어린이집연합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활동할 도소영 민간분과장, 이정현 가정분과장, 김정희 국공립분과장, 하명선 법인직장분과장, 김향미 감사, 박주란 사무국장 등 임원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으며, 천영진 전 회장 및 교육발전에 공적이 있는 전임 회장단에 대한 표창패수여식이 진행됐다.

손애화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저출생 심화 등 힘든 시기지만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같이 가면 멀리갈 수 있다’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보육현장에서 일하는 보육교직원들과 유관기관 및 단체와 함께 영유아와 보육교직원이 모두 행복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10hyacinth@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