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에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한 희망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 고령군 여성기업인협의회(회장 김미옥)에서 코로나19 관련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여성기업인의 권익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크게 공헌하고 있는 고령군 여성기업인협의회는 지역민들의 힘을 모아 이 사태를 극복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히 다산면에서 자동차부품 협력사(신우성테크)를 운영하고 있는 김미옥 회장은 개인적으로 100만원을 추가로 기탁했다.

같은 날 개진면에 위치한 매일영농조합법인(대표 윤재도)에서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매년 고령군에 대가야희망플러스 성금과 장학금을 기탁해 온 매일영농조합법인은 이번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에 안타까워하며 지역주민의 안전과 코로나19의 지역 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성금을 기탁했다.

고령군 우곡면 봉산1리(이장 최송기) 마을회에서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공직자를 위로하기 위하여 떡 67박스(200만원)를 고령군청에 전달했다.

특히 봉산1리 마을회는 지난해 자원재활용으로 수집한 폐비닐 및 농약병 등을 판매한 수입금으로 주민들의 뜻을 모아 최근 ‘코로나19’라는 국가적 재난상황의 일선현장에서 수고하는 공직자를 위로하고 조속히 사태가 진정되기를 바라는 소망을 담아 전달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