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3억원의 잉여금 적립, 2년 연속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선정,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지역사회 공헌

㈜문경레저타운(대표이사 김진수)의 제17기 정기주주총회가 지난 25일 문경시와 한국광해관리공단 등 주주 모두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주주총회에서 김진수 대표이사는 2019년도 실적을 보고하고 재무제표를 승인받았다.

문경레저타운은 2019년도 당기순이익 8억원을 포함해 총 23억원의 잉여금을 사내에 적립했으며 주주들은 최대 매출액 경신, 2년 연속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선정,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지역사회 공헌 등 김진수 대표의 경영정상화 노력에 대해 특별한 감사를 표했다.

㈜문경레저타운은 폐광지역의 경제 진흥을 목적으로 공공자금이 투입돼 설립된 법인으로 사업 초기에는 비전문가의 운영으로 인한 시행착오를 겪기도 했으나 2016년 김진수 대표가 6대 사장으로 취임한 후 지속적인 최대매출 경신과 영업흑자로 사업수지를 개선하고 있다.

김진수 대표는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 받아 2019년 7대 사장으로 임명됐으며 새로 임기를 시작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화두로 △상생경영 확대 △신사업 성장동력 발굴 △사회(지역)와의 동행 △혁신과 변화의 기업문화 △사회적 가치와 안전경영을 표방하였고 회사 조직을 개편하는 등 기존 성과에 안주하지 않는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회사의 운영에 있어서 주요 경영 현안을 직원들과 공유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해왔으며 준법을 강조해 왔는데 이것이 외부로부터의 간섭이 배제된 객관적이고 독립적인 경영활동을 할 수 있게 한 밑거름이 됐다.

김진수 대표는 “지역과 주주기관으로부터 다시 주어진 임기를 맡아 지역경제에 이바지하는 향토기업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모든 열정을 바치고 싶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