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페이지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 에스포항병원 공식홈페이지가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됐다.
뇌혈관 전문 에스포항병원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마치고 새 홈페이지 운영에 본격 들어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환자와 고객의 입장에서 병원 홈페이지에 접속할 때 무엇을 필요로 접속하는지, 어떤 정보와 데이터를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지 등을 설정, 진료과 안내와 고객 소통 등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환자와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최우선으로 PC나 스마트폰 등 사용자 미디어 환경에 맞춰 쉽게 진료 안내와 병원과 관련된 다양한 최신 정보들을 편하고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반응형 홈페이지방식과 모바일 UI 부분을 업그레이드 했다. 사용자 접근성이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포항병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그동안 인터넷검색에 어려움을 겪었다. 특히 고령층이 많은 고객 특성을 감안, 이번 리뉴얼에는 간편하면서도 효율적인 면이 강조됐다. 홈페이지 리뉴얼에 앞서 에스포항병원 SNS에는 전문의가 제공하는 의료정보와 병원 이용에 도움이 되는 방법 등 다양한 SNS 콘텐츠로 온라인 홍보활동도 새롭게 실시한다.

황종탁 의료혁신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병원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의료 콘텐츠 제공과 서비스를 확대해 에스포항병원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