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전지점에서 영.여성의류 봄코디 제안전 등 선보여

▲ 동아쇼핑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오는 26일까지 전지점에서 ‘신축년 새해맞이 특별가대전’ 행사를 펼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신축년 새해맞이 특별가대전 행사로 휠라스포츠·PAT·엘칸토·리트머스·휠라골프·행텐·톰스토리·인터크루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영.남성.스포츠.골프웨어 겨울상품 최종가 기획대전을 연다.

또 안지크·브렌우드·무크·흄·클라이드·프로젝트엠·핸어스·폴햄·테이트·잠뱅이·헹텐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영.여성.남성 새해맞이 겨울상품 최종가전과 셀덴·펠릭스키즈·로엠걸스·스텝키즈·신디키즈·치크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신상 간절기 코디제안전 및 멜본·보에띠·튜브·트랜드컬렉션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봄컬러 스웨터 제안전, 오스본·쏘시에·타마라·모스코나·제이빔·데이텀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봄코디 제안전 등이 마련돼 있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신축년 새해맞이 특별가대전 행사로 밸리걸·안지크·레드페이스·쉬즈미스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아웃도어 최대70% OFF 겨울의류 특별가 코디제안전 등을 진행한다.

또한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 엑스코.경산점)에서는 같은기간 새해맞이 소파 전품목 10% OFF 대전을 비롯 플라워 봄쿠션&방석 시리즈 행사와 브라썸데이 데이지/튤립&체리 시리즈 행사 및 마이홈센트 시리즈 행사,신년맞이 정리/수납솔루션 행사를 갖는다.

대경권 전지점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수성마트.강북.구미점)에서는 오는 20일부터 5일간 각지점별 저지방 한우 더블할인 신축년 새해맞이 특가 반갑牛(소) 행사를 비롯 새해맞이 스테이크대전과 항공직송 초신선 고당도 칠레산 체리 할인행사 및 봄나물 모음전, 가격.수량한정상품 빅찬스대전과 롯데/국민/농협/동아-대구은행카드로 결제시 할인혜택 행사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