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전지점에서 ‘가정의달 맞이 특가상품대전’ 스페셜행사를 갖는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밀리밤·일로딜로·그린조이·마운티아·에비수·알토·유솔 등이 참여하는 영.아동.골프.아웃도어 특가상품대전을 비롯 쉬즈미스·이헌영·유옥경 등이 참여하는 최대80% OFF 고객감사대전 등이 열린다.

또 기비·키이스 어버이날 선물제안전 및 엔비플러스·파파야 헤이린뉴욕 10/19/29천원 균일가대전, 무크 봄.여름 제화 균일가전, 크로커다일레이디 여성 창고대개방전, 쇼콜라·쁘띠앙팡·탤런트키즈 등이 참여하는 유.아동 최대70% OFF 특가상품전 등이 준비됐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닥스·헤지스·로가디스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남성의류 최대60% OFF 특가상품대전을 비롯 휠라 크로커다일레이디·프로그램·앙드레김골프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골프.스포츠 최대90% OFF 특가대전 등이 열린다.

또 행텐·나인스텝·로엠·피에르가르뎅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남성의류 최대80% OFF 특별가초대전 및 콜핑·비너스 여성.아웃도어 균일가대전, 테이트·반에이크 1/2/3만원 균일가전, 인디고키즈·유솔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최대70% OFF 특가상품대전 등이 진행된다.

또한 대경권지점 모던하우스(동아百 쇼핑.수성,강북점/NC 엑스코.경산점)에서는 같은기간 미리 준비하는 사랑하고 감사하고 축하합니다 어버이날/스승의날/성년의날 특가선물행사를 비롯 모던하우스 수납 가구 대전을 진행한다.

대경권지점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에서는 5일부터 5일간 지점별 단독 한정특가 상품전을 비롯 제철과일 산지직송 골라담기 행사, 생물오징어.멸치 기획전과 가족나들이 상품모음전 및 냉장 삼겹살.양념 불고기 특가전, 롯데/국민/농협/동아-대구은행카드로 결제시 할인혜택 행사 등이 열린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