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준영 캐릭터에 몰입한 김우빈의 남다른 열정

▲김우빈, 사진 제공=삼화 네트웍스, IHQ.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이 어깨 부상을 당해 병원에 입원해 있는 모습이 포착,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우빈은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에서 최고 한류 배우이자 가수인 ‘우주대스타’ 신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다. 지난 8회 방송분에서는 신준영이 노을(배수지)과애틋한 포옹으로 진심을 확인하던 순간, 눈앞이 흐려지면서 괴로워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무엇보다 김우빈이 왼쪽 어깨에 붕대를 감고, 팔 고정대까지 착용하고 있는 장면이 공개돼 이목을 잡아끌고 있다. 극중 신준영이 왼쪽 어깨부터 갈비뼈 부근까지 압박 붕대로 지탱하고 오른쪽 손에는 링거 주사를 꽂은 채 불안한 듯 흔들리는 눈빛으로 의사의 설명을 듣고 있는 것. ‘뇌간교종’이라는 병명으로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은 신준영이 갑작스럽게 부상까지 입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우빈의 ‘심상찮은 부상’ 장면은 지난 2월 13일 경기도 광주시 한 병원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이 날 촬영은 실제 병원의 병실에서 촬영이 진행됐던 탓에 카메라와 조명 등 많은 촬영 장비들과 스태프들이 들어가기에 다소 비좁았던 상황. 여기에 내부 온도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땀을 뻘뻘 흘리는 등 열악한 상황이 이어졌지만, 김우빈은 오로지 감정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더욱이 김우빈은 한쪽 어깨와 팔뚝 등 상반신이 노출되는 장면에서, 초반 샤워신에서 선보였던 탄탄한 몸매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잡아끌었다. 극중 시한부를 선고받은 신준영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서서히 살이 빠져 가는, 다소 야위어 가는 모습을 표현해냈던 것. 오로지 신준영 캐릭터에 몰입한 김우빈의 남다른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장면이었던 셈이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이 부상을 입은 채 환자복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예상치 못한 사건사고가 발생했음을 암시하고 있다”라며 “시종일관 어두운 표정으로 긴장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우빈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이번 주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그런가하면 오는 4일(목)에는 ‘함부로 애틋하게’ OST Volume 1. 오프라인 음반이 전국 음반 매장에서 공개된다. 지난 29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함부로 애틋하게’ OST Volume 1.에는 신준영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김우빈을 비롯해 명품 발라더 테이, 대세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 핫스타 아이돌그룹 ‘레드벨벳’의 웬디와 슬기, 임슬옹과 래퍼 키썸, 정기고와 신예 김나영 등 화려한 가창자들이 다수 참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 9회분은 오는 3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