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테크노폴리스 제일풍경채 센트럴 오는 20일 오픈 예정
대구 테크노폴리스 제일풍경채 센트럴이 1차 완판에 이어 오는 20일 2차 1,029세대를 공개한다.
2차 제일풍경채 센트럴이 들어서는 A17블럭은 대구 테크노폴리스의 모든 프리미엄이 모이는 중심에 입지하고 있는 알짜배기 위치로 소문난 지역이다.
제일풍경채 2차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의 배치돼 일조권이 우수하며, 모든 평형이 4BAY 설계로 일조권 및 조망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교가 들어서며 단지 건너로 약 2만여평의 테크노폴리스 중앙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이미 들어선 DGIST와 국립대구과학관을 비롯해 각종 연구시설과 대구의 명문고로 불리는 포산고와 함께
계명대·경북대 특수대학원 등이 입주하면 새로운 연구, 교육의 중심지로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특히 연내 개통을 목표로 약 8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는 테크노폴리스~수목원 진입도로는 달성군 현풍~달서구 대곡(대구 수목원)간의 이동시간을 10분 이내로 단축시키고, 중부내륙고속도로 현풍 IC를 통해 시외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어 시내·외로의 교통인프라 역시 남다른 장점 중 하나로 손꼽힌다.
단지 북쪽으로는 현풍천, 북서쪽으로 비슬구천공원, 남서쪽으로 어린이 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대규모 호수와 근린공원이 조성예정이다. 더불어 쇼핑문화를 누리는 상업지구와 대형유통시설이 인접 해 있어 생활 편의성 증대는 물론 친환경 주거지로도 손색 없는 단지를 자랑한다.
회사측은 지역 내 관심이 가장 뜨거우며, 1차 조기 분양 마감에 이어 2차도 순조롭게 분양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대구테크노폴리스는 대구혁신도시 2배, 아시아폴리스 6배, 약 220만평(726만9,000㎡)의 첨단 과학도시로 '우수한 교육환경', '편리한 교통여건', '천혜의 자연환경' 등 주거 선호지역의 필수 3박자가 어우러져 아파트단지에 대한 인기가 높다.
제일풍경채 관계자는 “우수한 외부여건을 바탕으로 아파트를 중소형 위주로 구성, 전에 볼 수 없었던 소위 황금 노른자 입지로 인해 대기수요자들이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egu-jeil.co.kr)나 전화 (053-638-99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