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대상

▲ 곽용환 고령군수가 롯데호텔에서 대상을 수상 사진/고령군 제공
곽용환 고령군수가 13일 서울 롯데호텔사파이어볼룸에서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17년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 시상식에서 창조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 수상은 그동안 고령경제 4040프로젝트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대가야문화를 통해 세계로 나아가는 감동있는 문화관광 실현에 매진한 결과이다.

고령군은 독특하고 특색있는 관광컨텐츠로 감동있는 문화관광 실현을 위해 고령만이 가진 고유한 유무형 자산을 활용해 감성과 즐거움이 넘치는 문화관광 컨텐츠를 발굴하고 고유한 스토리를 입혀 문화관광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으며, ‘Edu-Fun 체험 관광 도시, 대가야 고령’이라는 비전 아래 고분군 야간경관 조명설치, 대가야 명소화 사업의 핵심 콘텐츠 개발,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의 테마콘텐츠 보강과 시설 개선, 관광안내 포털 서비스 구축으로 관광지·문화시설 통합정보 제공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3년 연속 창조경영 부분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 수상은 희망찬 고령을 바라는 군민들의 열망과 행복한 군민을 위한 공직자들의 우직한 뚝심이 원동력이다”며 변화와 도전 속에서도 반드시 지켜야 할 신뢰의 가치를 충실히 지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