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어네거리서한이다음 사업설명회
*중도금무이자 등 호조건 각광
*위치 좋고, 제품 좋고, 조건 좋은 범어네거리 서한이다음

대구 최초 인공지능아파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범어네거리 서한이다음이 첨단 주상복합 아파트 전용 84㎡, 98㎡ 202가구, 오피스텔 전용 59㎡, 74㎡, 84㎡ 108실 등 총 310가구 분양을 위한 모델하우스를 오는 1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범어네거리 서한이다음은 실상 경기가 어떻게 바뀌어도 흔들림 없을 것이라는 범어네거리 최 중심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분양가와 특별한 조건으로 공급된다.

아파트 전용 84㎡의 경우 4억대 후반에서 5억대 중반으로, 오피스텔은 전용 84㎡ 기준 3억대 중후반으로 공급된다. 또한, 계약금 정액제(분납/아파트 1차 2천 만원 , 오피스텔 1차 1천 만원), 중도금 무이자(아파트 60%, 오피스텔 50%), 발코니확장 포함(아파트), 전매 무제한 등의 범어동에서 유례없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공급해 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성구 범어동 177-1번지, 구 KT자리에 들어설 ‘범어네거리 서한이다음’은 2호선 범어역 초역세권에 달구벌대로, 동대구로, KTX동대구역,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신세계백화점, 대백아울렛 등 최상의 교통 및 생활편의를 누리며, 범어초, 경신중고, 정화여중고, 범어도서관, 범어동 학원가 등 강남에서도 인정받는 공교육, 사교육의 요람이다.

범어시민체육공원, 범어공원 등 대구 제일의 도심 쾌적 자연을 누릴 수 있으며, 금융시설 , 풍부한 병의원 등 일상의 여유와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누리는 가장 선망 받는 주거지다.

총 310가구의 크지 않은 규모이지만, 대단지 주상복합에 못지않은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한다. 대규모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스크린골프와 실내골프연습장이 시공되며, 주민공동시설로 통합관리사무소와 택배보관소, 어린이 차량대기소(세이프티존)가 마련된다.

지상 6층에 키즈카페와 맘스존이 준비돼 아이들과 엄마들의 특별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가며, 건강한 독서실 및 어르신들의 편안한 쉼터 실버라운지도 시공된다.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ICT 인공지능 시스템도 모델하우스 내 별도의 ICT홍보관에서 시연하는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파트 평면설계에서도 도심 한복판 주상복합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4Bay-4Room설계를 적용하는 등 탁월함을 선보인다. 4Bay-4Room에 대형 안방드레스룸, 주방펜트리공간까지 만들어낸 전용 84㎡A타입은 외곽지 신도시에서나 만날 수 있는 와이드평면이다. 삼면개방형의 전용 84㎡B타입 또한 4Room에 전용 84㎡C타입은 안방 외에 침실3에도 대형 드레스룸이 들어가며, 전용 84㎡D타입은 부부와 자녀세대를 분리하는 2세대 설계로 침실2, 3 사이에 팬트리공간과 작은방 드레스룸이 시공된다.

최근 도심 중소형아파트 대체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오피스텔 오피스텔에 전용 59㎡, 74㎡A-1,-2,-3, 74㎡ B, 84㎡-1,-2,-3 타입은 아파트와 동급수준의 실거주형평면과 시스템 적용으로 관심이 높다. 기본적으로 아파트와 같이 ICT인공지능 시스템이 적용되며, 일부 가전 빌트인 시스템이 제공된다.

84A T-1타입의 경우 3Bay-3Room, 욕실2개의 실주거 평면 특화로 수성구 입성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오피스텔 전용단지와 비교하면 편리한 자주식 주차와 실당 1.24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완비하였다. 오피스텔 부대복리시설로 지상 4층에 3개의 주민공방과 2개의 동아리실을 마련해 주민화합의 장을 넓혔으며, 5층에 다목적 연회장도 마련된다.

지난 8일 모델하우스에서 개최된 사업설명회에는 부동산전문가와 일반소비자들까지 초청인원을 훌쩍 넘긴 400여 명이 찾아 분양가, 분양조건, 제품 등 분양 전반에 걸쳐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보였다.

분양전문가는 “수성구 새 아파트 희소가치가 계속되는 가운데, 합리적인 분양가와 중도금무이자 융자, 발코니확장 무상시공 등의 조건은 수요자를 더욱 적극적으로 움직이게 할 것”이라며, “범어네거리 서한이다음은 전통적인 주거선호지역에 KT ICT솔루션을 적용한 미래형 인공지능아파트에 대한 기대감과 평면특화에 대한 호평이 더해져 올 상반기 히트분양상품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서한은 범어네거리 구 KT자리에 첨단 주상복합 아파트 전용 84㎡, 98㎡ 202가구, 오피스텔 59㎡, 74㎡, 84㎡ 108실 등 총 310가구 모델하우스를 오는 12일 공개하고 아파트 청약일정은 16일(화) 특별공급, 17일(수) 1순위. 18일(목) 2순위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피스텔은 24일~25일 모델하우스에서 청약 접수를 받는다. 모델하우스(분양문의 053-746-7000)는 파티마병원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