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대구은행 윤이열 부행장(왼쪽)이 지난 19일 방촌지점에서 아이M뱅크 2.0 출시 이벤트 1등 당첨자 정명주 씨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 /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이 지난 19일 ‘생활 속 나의 은행’ 아이M뱅크 2.0 출시를 기념해 아이M뱅크 가입과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추첨 고객을 발표하고 상품을 증정했다.

이 이벤트는 아이M뱅크 2.0 예·적금 신규고객, 지문 로그인 등록고객과 교통카드 충전고객, 뱅크머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해 아이패드PRO,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의 푸짐함 상품을 마련했다.

대구은행은 이날 오후 DGB대구은행 방촌지점에서 1등 당첨고객인 정명주 씨에게 당첨 상품인 아이패드 PRO를 전달했다. 경품 추첨 결과에서는 33명이 선정됐다.

정명주 고객은 “DGB대구은행의 핀테크 상품인 아이M뱅크 출시 이후 바로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해오고 있으며, 눈이 편한 디자인과 사용이 용이한 접근방식 등으로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DGB대구은행 아이M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 서비스에서 무방문 교통카드충전, 무방문 주택담보대출 등 다양한 서비스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모바일지점 운영과 같은 대구은행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구은행 윤이열 미래금융본부장은 “향후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아이M뱅크 플랫폼을 적극 활용할 것이며,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편리함과 이득을 줄 수 있는 최고 수준의 DGB 전자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