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주민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블로그 기자단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3일 달성군 블로그 기자단을 초청, 공단 운영현황 및 2018년 추진계획에 대한 설명과 공단 발전을 위한 의견 수렴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강순환 이사장은 직접 공단 운영과 경영성과를 설명하며 블로그 기자단의 이해와 협조를 구했다. 기자단은 달성군과의 유기적인 협조로 안정적인 공단 운영이 정착된데 대해 높이 평가했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출범 이후 지속적인 위·수탁 협약을 통해 성장을 이뤄 설립 3년차에 2본부 4개 분야 30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그 동안 CS강화를 위해 전문가 초빙 교육을 지속적을 추진하고 있으며 자체 고객모니터링단, 고객참여위원회, 시설물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는 등 고객 불편사항에 적극 대처, 금년 행안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부문 1등급 획득,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선정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 냈다.

또한 열린 혁신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과감하게 공단의 미션·비전을 재정립하고 주민 참여를 통해 내년도 사업계획에 주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오고 있다.

그 외에도 공단은 소외계층 및 다문화 가정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 운영, 공단 자체 동행봉사단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추진하는 등 공단 이미지 제고에도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