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김천시문화예술회관는 시민들의 다양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하여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를 오는 23일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족뮤지컬 캣조르바는 1347년 중세시대, 인간들의 박해와 대학살을 피해 소수의 고양이들이 인간세상을 떠나 고양이들의 비밀 왕국 ‘이페르’를 세우게 되는데, 수 백 년 동안 평화롭기만 한 고양이들만의 나라에 실종된 왕자 ‘오드’를 찾아 인간 세상에서 온 길고양이 ‘미미’의 등장으로 고양이 왕국은 발칵 뒤집힌다. 천재적인 두뇌로 수학퍼즐을 단번에 풀어내 사건을 해결하는 명탐정 ‘조르바’는 ‘미미’의 안내에 따라 왕자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또한, 이 작품은 초연때부터 5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하여 그 작품성과 완성도면에서 꾸준히 인정을 받고 있으며 캐스팅 역시 대학로에서 주연급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을 대거 투입하여 기존의 아동극과는 전혀 다른 노선을 걷는 고품격 공연이다.

장귀희 예술회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올 겨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공연을 준비하였으니, 자녀들에게 의미있고 기억에 남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시간은 약 90분이며, 만3세이상부터 관람(단, 미취학 아동은 부모 동반 입장)할 수 있다. 관람료는 1층 2만원, 2층 1만원이며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김천시문화예술회관(홈페이지( http://www.gcart.go.kr) 상단 빠른 예매, 사무실 방문 및 전화 054-420-7824)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