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금옥 교육장이 경산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경산지역 언론인들을 초청, '올해 경산교육 계획 설명회'를 열고 있다.경산교육청 제공
경산교육지원청 이금옥 교육장은 지난 9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경산지역 언론인들을 초청해 '올해 경산교육 계획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는 올해 경산교육의 '함께 배우고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한 경산교육'이란 지표 아래 '배움으로 꿈을 키우는 학생', '가르침으로 보람을 찾는 선생님', '학부모가 만족하는 학교', '공감 지원으로 감동하는 교육이라는 4대 정책 방향과 8대 시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특색사업으로는 체험중심 인문학 공동체 활동으로 배움이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해 '삼성현(원효, 설총, 일연)의 얼을 잇는 인문학 교육'과 '지역 사회와 연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지원'으로 학교 안·밖이 함께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이금옥 교육장은 특히 지난해 다방면으로 최고의 교육실적을 거양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 언론인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18학년도에도 경산교육가족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과 정성을 쏟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