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론센터 오픈 4주년을 기념해 DGB대구은행 비대면 대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19황금돼지해! 모바일로 대출 신청하면 돼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5월31일까지 스마트폰을 이용한 DGB개인뱅킹 및 아이M뱅크, PC를 이용한 인터넷뱅킹에서 비대면 전용 대출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DGB순금돼지 5돈(1등 1명), VIPS상품권(2등 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등 50명)을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론센터는 지난 2015년 2월 첫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재직 및 소득 자동화 서류제출, 무방문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등 고객 편의를 도모해 현재는 신용대출 5종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은 동일기업체 1년 이상 재직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e-로운 대출’로 최고 1억2천만원까지 신청가능하며 취급방식은 일시상환, 분할상환, 마이너스 통장대출로 선택해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9.13 부동산 대책 대안으로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 무방문 전세자금대출 상품이 일시중단 된 상태지만 오는 4월 중으로 재개될 예정이며 주택 및 전세담보대출을 비대면으로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 중에 있다.

DGB 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영업조직인 론센터, 예금·펀드센터. 비대면 실명확인센터 등을 통해 인터넷전문은행의 비대면 영업에 대응하는 한편 지속적인 비대면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