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구미
구미시 참좋은 구미, 행복한 여행 마케탕 펼쳐
구미시가 참좋은 구미, 행복한 여행이란 캐치프레이즈로 창원NC파크에서 관광 로드마케팅을 펼쳤다.

지난달 30일 가진 관광 마케팅은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 홈구장인 창원NC파크 입구로지난3월 신규 개장해 약 1만명의 관중이 구장을 찾은 지역명소이다.

구미시는 관광홍보동영상 상영 및 홍보물 배부와 구미 지역에서 생산하는 풀마실목장 요구르트와 구미 대표 빵 베이쿠미시식 행사 및 관광 홍보 로고가 새겨진 NC다이노스 캐릭터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특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가을 여행주간(9.12∼29)과 추석연휴 가족과 함께 방문 체험할 수 있는 신라불교초전지에 대해 적극 홍보해 참여자들의 관심도를 높였다.

신라불교초전지는 신라불교가 꽃피우기까지의 과정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보여주는 신라불교초전기념관, 7개 동의 숙박시설로 전통 한옥가옥 체험관,직접 조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사찰음식체험관, 의·식·주·법의 공간으로 구성돼 당시의 생활문화 양식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가옥등이 있다.

한편, 구미시는 올해를 구미시 관광원년의 해로 보고, 관광진흥과 신설, 관광진흥 마스터플랜 수립, 관광자문협의회 구성, 지자체 최초 주요관광지 카드뉴스 제작 등 다양한 관광 진흥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남보수 기자   bosu88@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보수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