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SM 우방 대표이사 및 임직원 일동이 함께 연탄나눔봉사로 하는 송년회
   
이전 모델하우스 오픈식에도 쌀화환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 지속

SM㈜우방은 3일 송년회 행사를 북구 복현동 일대에서 사단법인 ‘사랑의연탄나눔운동’과 함께하는 연탄 나눔 봉사로 대체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특히 송년회 비용을 이번 봉사활동을 위해 사용했고, 임직원들은 물론 대표이사까지 직접 참여하여 지역민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익숙하지 않은 길에 자리를 잡느라 헤매기도 하고, 평소 하던 업무와 달라 어색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추위와 노동 속에도 그들의 입은 미소를 짓고 있었다.

이번 송년 봉사활동에 참여한 SM㈜우방의 한 직원은 “매년 그저 흘러가듯 반복되는 송년회보다 이렇게 평소에 해보지 못 한,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면서 새로운 보람을 느낀다”며 “다음 송년회는 어떤 봉사를 하게 될 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SM㈜우방은 평소에도 사업을 진행할 때마다 모델하우스 오픈식에 일반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아 지역민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해당지역 구청에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지역정화를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사업지의 지역민들에게 진솔하게 다가가는 행사들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그 결과 지역민들에게 단순히 사업을 하고 이익만 가져가는 기업이 아니라 지역과 함께 가는 기업으로 명망이 높다.

송동근 대표이사는 ‘사회공헌은 우리가 몸담고 있는 사회구성원들과 함께함으로써 구성원 전체가 고르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SM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지금껏 꾸준히 사회공헌을 실천해왔고 지금도 실천중이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조영준 기자   jebo777@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준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