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방문 통한 다양한 의견청취로 행정에 적극 반영

▲김병수 울릉군수가 지역주민들과 소통의 장을 펼치고 있다 / 울릉군청 제공
김병수 울릉군수는 군민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지난 6일과 7일 읍면 현장 방문을 통해 군민들의 다양한 애로사항과 군정발전 방향을 청취했다.

이번 방문에는 김병수 군수를 비롯해 군의원 및 공무원, 주민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들의 생활편의와 관련된 2020년도 읍·면별 주요 현안사항 및 업무추진계획을 보고받았고, 이후 참석한 각 주민 대표들로부터 마을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역발전 방향 등을 제시할 수 있는 주민간담회를 실시하여 군과 주민 간, 벽을 허물 수 있는 허심탄회한 소통의 장을 형성했다.

이후 읍·면별 주요기관단체 방문을 통해 2020년 새해 각 기관 간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각자의 분야에서 힘써 보다 나은 울릉을 만들 수 있는 밑바탕을 만드는데도 힘쓰는 등 현장에서의 발빠른 행보를 이어갔다.

김병수 군수는 “이번 방문을 통해 올해도 군민 여러분들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 듣는 군민 중심의 소통행정을 바탕으로 군민들의 삶이 우선이 되는 섬김의 행정을 구현하고, 군민을 위한, 군민에 의한 꿈이 있는 친환경섬 건설을 통해 행복한 울릉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