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경제
포항시, 포항중앙상가 영일만친구야시장 판매자 모집오는 30일까지 먹거리 판매대 운영자 40팀 모집
포항시가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에서 꿈과 열정을 펼칠 판매대 운영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먹거리 판매대 운영자 40팀이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이번 모집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하고 품질 높은 먹거리를 야시장 방문객에게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포항만의 색깔을 가진 개성 있고 창의적인 품목을 우선 선발한다.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품평회를 통해 최종 40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포항 제1호 야시장인 포항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은 포항시와 중앙상가상인회가 구도심의 경제 및 사회문화 중심기능을 회복하고,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해 야심차게 추진한 결과 지난해 7월 개장했다. 다양한 먹거리와 흥겨운 문화공연으로 개장 이후 35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포항의 새로운 야간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은 추운 날씨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1월부터 2월까지 휴장 중이다. 판매대 운영자 모집 등을 마친 후 3월 재개장할 예정이다.

판매대 운영자 신청서는 포항시청 일자리경제노동과 전통시장팀으로 직접방문 또는 이메일,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청 홈페이지 공고,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054-270-2435)로 문의하면 된다.

이율동 기자  fightlyd@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율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