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북구문화재단 도서관 전경 /행복북구문화재단 제공
행복북구문화재단이 오는 17일부터 5일간 '2020년 상반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강좌는 지역주민들의 여가선용과 평생학습을 위해 내달 3일부터 6월 30일까지 12~15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3개 도서관에서 다양한 역량개발을 위해 대상별 연령에 맞춰 성인, 초·중등, 영·유아강좌 총 53개 강좌 1천34명을 모집한다.

구수산 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인문/독서 및 취미강좌(그림책 업사이클링 팝업북, 소학으로 배우는 인생경영, 내 아이를 위한 감정코칭)를 개설하며 초·중등 강좌(영어 그림책으로 만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놀면 뭐하니)와 유아 강좌(그림책과 함께하는 마술 놀이터, 유럽식 교구수학 등) 총 21개 강좌 459명을 모집한다.

대현도서관은 성인 대상으로 부모교육(웰컴 투 칼데콧월드, 창의적 미술체험을 통한 우리아이와 소통하기), 취미강좌 등을 개설하고 초등강좌(신과 함께 세계여행, 생각 쑥쑥 표현 쏙쏙 책놀이 등)와 영·유아 강좌(콩닥콩닥 신나는 책놀이, 그림책과 함께하는 동화구연 등)까지 총 17개 강좌 315명을 모집한다.

태전도서관은 이번 전시회를 진행했던 창작강좌(난처한 그림책와 독서교육강좌(나를 돌보는 그림책 테라피) 등을 개설하며 초등 및 영·유아 강좌(Let`s go! 역사속의 과학탐험, 호기심 톡톡 그림책 속 동화마술’ 등)까지 총 15개 강좌 26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구수산도서관, 대현도서관, 태전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