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대구
[4·15 총선 방향타] 강효상 의원, 달서병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자유한국당 강효상 국회의원(대구 달서병 예비후보, 국회 환경노동위원)이 지난 15일 양종학 (전)달서구신청사건립범구민추진위원회위원장을 선대위원장으로 하는 ‘강효상 대구 달서병 국회의원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켰다고 밝혔다.

강 의원은 선대위 발대식에서 “지난 2년간 무너진 달서병 당협을 재건하는데 밤잠을 설쳐가며 오로지 진심을 담아 죽기를 각오하며 임해왔다”며 “무엇보다 대구신청사 유치를 함께 이뤄낸 양종학 위원장이 흔쾌히 저 강효상 선거대책위원회 위원장으로 와주신 것은 천군만마가 아닐 수 없다” 고 소감을 말했다.

양종학 위원장은 달서구의회 초대의장과 달서구올림픽 회장을 지냈고 달서구신청사건립범구민추진위원회위원장으로 이태훈 구청장과 함께 이번 대구신청사 유치를총 지휘했다.

양 위원장은 “강효상 의원과 대구신청사 유치전을 펼치면서 단순한 신청사 유치가 아닌 대구의 미래까지 구상하며 유치를 성공적으로 도운 강 의원의 집념과 혜안을 보며 강 의원이야 말로 대구 대표의원이 되어야 할 자격이 충분하다”고 말하고 “반드시 총선을 승리로 이끌어 강 의원과 함께 대구신청사를 영남의 新랜드마크로 만들 것”이라고 다짐했다.

강 의원은 이에 “2년간 정권의 폭주에 맞서 처절히 싸우며 온몸이 상처투성이지만 양종학 의장과 함께 손잡고 대구와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해 영광을 대구시민에게 바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조영준 기자  jebo777@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