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캠프 방문해 '대통령·민주당 욕하는 걸로는 총선 못 이겨'

유승민 미래통합당 의원은 1일 막말논란과 관련 "단호한 조치와 함께 대통령과 민주당을 욕하는 걸로는 총선도 대선도 절대 못 이긴다"고 말했다.

당 공식 유튜브 채널 '오른소리'의 프로그램인 '뉴스쇼 미래' 진행자 박창훈씨는 전날 방송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하고 싶은대로 다 하라고 하고 임기 끝나면 오랫동안 무상급식을 먹이면 된다. 어느 교도소든 찬환경 무상급식이 제공된다"고 말해 논란이 됐다.

유 의원은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에 위치한 권영세 통합당 용산구 후보 사무소를 방문한 자리에서 "당장 선대위가 그 사람은 바로 더 이상 그런 역할을 하지 못하도록 단호한 조치가 필요했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조치가 이뤄졌는지 모르겠다"며 "그런 식으로 막말을 하면서 하는 것은 지난 3년 동안 자유한국당 시절에 충분히 보여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막말로 국민들의 마음을 얻을 시기는 지났다고 생각한다"며 "어떻게 하면 무능하고 위선적인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 세력보다 더 잘할 수 있느냐를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유 의원은 이어 "저는 아직도 통합당이 멀었다고 생각한다"며 "통합당이 국민의 마음 얻기 위해서는 대통령을 욕하고 더불어민주당을 욕하는 걸로는 안 된다. 그렇게 해서는 총선도 대선도 절대 못 이긴다"고 지적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