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송군에서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군립청송야송미술관에서 ‘이세현 작가 ‘아름다운 일상을 개최한다. 이날참석한 윤경희 청송군수와 (사)청송미술협회 소속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청송군 제공
청송군은 다음달 14일까지 군립청송야송미술관에서 ‘이세현 작가 ‘아름다운 일상’展’ 을 개최한다.

‘이세현 작가 ‘아름다운 일상’展’ 은 청송 지역 안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술 작가들이 소속된 (사)청송미술협회와 야송미술관이 준비한 초대전시회이다. (사)청송미술협회 소속 회원들 중 작품 전시회를 원하는 작가를 모집 후 선정해 이번 전시회를 진행하게 됐다.

대표작가로 선정된 이세현 작가는 서울에서 화실을 찾아다니며 그림을 배운 후 (사)한국미술협회 서양화분과 이사로 활동하다가 청송에 정착해 오랜 기간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다. 특히 서울과 청송을 오가며 활발한 전시 및 작품 활동을 하고, 청송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꽃을 주제로 그린 작품 40여 점 정도가 전시돼 작가의 미술에 대한 열정과 예술혼이 담긴 작품들을 직접 볼 수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지역 문화예술 활동이 더욱 활기를 띄었으면 한다”며 “군민들이 청송군의 높은 문화예술 수준에 대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