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열린 경산시 수험생 힐링콘서트에 참석한 고3 수험생과 조현일 경산시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산시 제공
고3 1000여명 대상 힐링 콘서트



경산시는 지난 14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지역 고등학교 3학년 학생 1천여명을 대상으로 ‘2023 수험생 힐링콘서트 수고했SHOW’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수험 생활에 지친 학생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출발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우기 위해 시가 올해 처음 추진했다.

이날 공연은 경산시 홍보대사인 개그맨 정범균, 김원효, 김재욱과 특별 게스트 김영희가 함께 한 개그 공연과 댄스팀 축하공연 등 그동안 입시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로하기 위한 춤, 마술, 노래, 분장 쇼 등 다양한 장르의 버라이어티쇼로 진행돼 학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콘서트는 경산지역 13개 고등학교 중 관람을 신청한 경북체육고, 경산고, 경산과학고, 경산여고, 문명고, 사동고 고3 학생들과 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하게 진행됐다. 또 행사장에 준비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며 학창 시절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힘들었을 수험생 여정을 위로한다. 다 이겨내고 이 자리까지 와준 여러분들이 자랑스럽고 앞으로 사회인으로의 여정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