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은 군민의 우수한 정책아이디어를 군정에 반영해 행정혁신의 계기를 마련하고 소통과 공감의 참여행정을 구현하고자 오는 5월 31일까지 '2024 군정정책 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인구·청년,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 군정 추진에 대한 현안 사항이나 행정 운영 개선과 관련된 사항 등 군정발전과 관련된 전분야에 대하여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거주지 제한 없이 전국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제출서식은 고령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홈페이지 내 제안하기 게시판에서 다운로드하여 이메일(gayyi@korea.kr)로 제출하거나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아울러, 접수된 제안은 실무심사·본심사를 거쳐 효율성, 창의성 등을 종합 검토해 우수제안을 채택하고, 우수 정책제안에 대해서는 하반기 중 홈페이지를 통한 결과발표와 함께 금상 100만원(1명), 은상 50만원(2명), 동상 30만원(2명), 장려상 10만원(4명)의 시상이 이뤄진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군 발전을 위해 군민이 정책기획자가 되어 직접 참신한 정책아이디어를 발굴함으로써, 군민이 주인이 되는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적극적인 정책제안을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령군 기획감사실 기획팀(054-950-60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