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6일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2층 강당에서 회원가족 및 이남철 고령군수, 노성환 경북도의회 의원, 이상용 농협중앙회 고령군지부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이·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고령군 제공
(사) 한국쌀전업농 고령군연합회는 지난 16일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2층 강당에서 회원가족 및 이남철 고령군수, 노성환 경북도의회 의원, 이상용 농협중앙회 고령군지부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연합회 제14대 회장을 역임한 최경일 회장은 이임사에서 "고령군연합회를 위해 도움 주신 회원 및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신임 임원진과 함께 연합회 발전에 더욱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신임 제15대 김성기 회장은 “쌀전업농 여러분이 쌀산업의 주인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쌀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해 고령군 농업발전 및 쌀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사)한국쌀전업농 고령군연합회는 고령군 교육 발전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200만원을 교육발전 위원회에 기탁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쌀전업농 단체와 행정이 적극적인 소통으로 쌀산업뿐만 아니라 고령군 농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고령군 농업발전을 위해 쌀전업농 고령군연합회의 많은 역할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