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쌀(300만원 상당) 기탁

▲ 고령군이장연합회는 지난 19일 군청 가야금방에서 제8대·제9대 고령군이장연합회 이·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령군 제공
고령군이장연합회는 지난 19일 군청 가야금방에서 제8대·제9대 고령군이장연합회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취임식은 이남철 고령군수, 박종순 고령농협조합장, 고령군이장연합회 임원, 덕곡면 노인회장·이장협의회, 울진군이장협의회장 엄태봉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국민의례, 공로패 전달, 이·취임사, 임원단 소개, 축사, 기념 촬영, 사랑의 쌀 기탁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9대 이장연합회 임원단으로는 △연합회장 최석훈 △부회장 성현덕 △감사 김상규 △총무 김기종 △사무국장 정동일이 각각 선출됐다.

특별히 이번 이·취임식을 맞아 고령군이장연합회에서 사랑의 쌀(3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쌀 기탁은 고령농협, 고령산림조합, 울진군이장협의회장 엄태봉, 덕곡면 사회단체 등에서 고마운 마음을 모아 기탁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고령군이장연합회장 최석훈은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이번 이·취임식을 통해 3년간 고령군이장연합회를 이끌어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고령군이장연합회 임원들을 중심으로 우리군이 하나로 단결해 지역 사회가 화합되고 단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