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원의 부친이 한 트로트 가수와 전속계약 갈등을 겪고 있다는 사실과 함께 그가 교도소에 수감 중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8일 엑스포츠뉴스는 트로트 가수 A씨가 정동원의 아버지와 전속 계약을 파기하기 위해 연락을 했으나 닿지 않아 알아보니 교도소에 수감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했다.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이하 쇼플레이)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정동원 부친 수감 보도에 관련된 입장을 냈다.

소속사는 "정동원은 해당 일을 전혀 알지 못했으며 현재 심적으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번 일은 가족사인 동시에 정동원도 사실 관계를 파악할 수 없는 아버지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더 이상의 입장을 밝히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끝으로 "아직 미성년자인 정동원 군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악의적인 보도는 삼가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가수 A씨는 정동원 아버지와 매니지먼트 계약서를 쓴 후 갈등을 빚으며 전속계약 파기를 원했다. A씨는 “정동원 아버지와 연락이 두절돼 법률 대리인을 통해 확인해 보니 현재 수감된 사실을 알게 됐다”며 "그의 출소 일정은 모른다"고 밝혔다.


다만, A씨는 "정동원은 이번 일에 대해 전혀 몰랐다"며 "혹시라도 사실과 다른 내용이 퍼지게 돼 정동원이 피해를 보게 될까 봐 걱정된다.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