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자녀 위한 부모 성장 수업

▲ 영주선비도서관이 상반기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 한다. 영주선비도서관 제공
 경상북도교육청 영주선비도서관은 다음달 9일부터 오는 5월 28일까지 지역에 거주하는 학부모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2024년 상반기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 이해 및 미래 사회를 대비하는 학부모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하였으며, △자녀이해교육 △교육철학 △미래교육 △진로진학지도 4개 분야로 나누어 주제별 전문가 특강과 권역별 워크숍, 학부모 동아리로 운영된다.

주제별 특강은 △엄명자 작가의‘자녀와 행복한 관계를 유지하는 똑똑한 멘탈관리법’△장광원 대표의‘미리 준비하는 학년별 SKY 합격 로드맵’△임유나 교수의‘미래 사회 변화와 우리나라 학교 교육&교육과정 등 5명의 전문가를 초청해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김영규 관장은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자녀교육에 대해 슬기롭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며, 자녀를 창의적이고 자기주도적인 미래 인재로 육성하는데 이번 특강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 오전 10시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문헌정보과(630-381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