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딩 챔피언’ 포항 스틸러스가 무더위 속에서도 포항을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워터파크 개장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스틸야드를 찾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항은 오는 20일 부산과의 홈 9차전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스틸야드 북문광장에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스틸야드 워터파크를 운용한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은 스틸야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이하며 스틸야드 워터파크를 찾는 초등학생들에게 스틸러스 비치볼 3000개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포항 도심지역은 워터파크가 없어서 경주 및 타지역으로 여름피서를 가는 행렬이 많았지만, 이번 스틸야드 워터파크를 통해 도심속의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경기에 앞서 스틸야드 북문 광장에서는 팬 싸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팬 싸인회는 경기시작 약 1시간 전에 진행되며 스틸야드를 찾는 축구팬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관중석에서도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선수들의 경기 장면을 더욱 실감나게 관전할 수 있는 익사이팅 석에서는 벨기에 유명 브랜드 아이스 워치(15만원 상당)가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하프 타임에도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20일 경기에서는 포스코가 협찬하는 40인치 TV(5대)와 드럼 세탁기 (5대)가 스틸야드를 찾는 팬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포항은 K리그 최초 팀 통산 1500호 골에 단 3골만 남겨놓은 상태이며, 1500호 골의 주인공을 맞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500호 골 득점 선수를 맞춰라’ 이벤트는 포항 스틸러스 구단 홈페이지 (http://www.steelers.co.kr)와 스틸러스 페이스북을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