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회의 개최 모습.

구룡포 아동복지위원회(위원장 황보관현)는 지난 1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포항종합사회복지관(관장정인숙)과 함께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항구페인트 대표 김종태, 경희한의원 원장 김중규가 신규위원으로 위촉되어 지역내 아동들을 위한 활동에 동참했다. 김중규 신규위원은 “위원회 활동을 언론자료를 통해 접하게 되었는데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구룡포 아동복지위원회는 지난달 22일 아동안전망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기 위해 저금통 1,000개를 만들어 읍내 관공서 및 지역 상가를 대상으로 배포하며 지역주민의 참여를 이끌었다.

한편 구룡포 아동복지위원회는 2008년 발족해 지역사회 아동안전망을 견고히 다져온 공적을 인정받아 최근 경상북도사회복지대회 도지사상, 국제라이온스협회 봉사문화대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또한 신규위원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현재 50명의 위원이 아동의 생존, 보호, 발달, 참여 영역에서 활발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위원회는 6월 연합프로그램을 진행해 지역의 아동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후원 및 참여문의: 054-276-5072 / 후원계좌 (수협) 631-61-017370. 김재광 기자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