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동일)이 오는 2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015년 봄학기 강좌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

58번째를 맞이하는 문화센터 회원 모집은 별관 7층 문화센터에서 기존회원은 26일부터, 신규회원은 28일부터 접수를 받게 되며, 인터넷(https://Culture.lotteshopping.com)으로 접수를 하는 것도 날짜가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으로 각각 나뉘어진다.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봄 학기 접수는 3월 2일부터 첫 강좌가 시작되며, 기존 인기 강좌와 함께 새 봄을 맞이하기 위한 새로운 강좌들을 대거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강좌에는 수과학, 요리, 생활놀이 등 재미있는 주제로 여러 영역을 경험하고 창의성을 길러주는 뽀로로 플레이스쿨, 보드게임을 통해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알려주는 랄라 놀이터, 타로카드에 대한 이해와 실습을 배우는 타로카드 배우기, 세계적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K-POP 댄스 따라 하기 등이 마련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빼 놓을 수 없다. 다양한 전통 놀이 체험을 비롯해 마임쇼, LED 버블쇼, 다양한 교구를 체험할 수 있는 트니트니 박람회 등이다.

삶의 지혜와 교훈을 얻을 수 있는 특강으로는 지난 겨울 학기에 엄청난 호응을 얻었던 독일청년 다니엘 린데만이 이번 봄학기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달한 연애 특강을 들려주며, 방송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해 가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악동뮤지션의 부모님이 직접 출연해 현 시대의 자녀 교육관에 대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세계 역사와 문화를 한번에 터득할 수 있는 인문학 특강에서는 미국과 일본, 그리고 세계 와인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문화센터 정기 강좌 수강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정기 강좌 수강 수에 따라 미용티슈나 스윗인디아 파스타 쿠폰, 러블리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고, 봄학기 신규강좌나 특별 지정 강좌 수강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홈스테드(커피류)와 엔젤리너스(전메뉴)에서는 봄학기 정기강좌 수강증을 제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문화센터 강좌는 저비용으로 자기 개발과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의 하나이며, 특히, 인기 강좌의 경우 조기 마감으로 인해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