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칠구 포항시 가 선거구(흥해읍) 포항시의원 예비후보는 16일 선거사무소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포항시 흥해읍 동해대로옆 2층에 선거 사무소를 마련한데 이어, 조만간 개소식을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공약을 제시할 예정이다. 현재 포항시의회 의장직을 맡고 있는 이 예비후보는 학천지구 진출입로(IC), 장성-흥해간 도로, 도시계획도로, 175번 버스노선의 개설, 옥성리 체육공원 조성작은도서관 확충, 경작로 및 농로 개설, 마을회관, 쉼터, 등산로 설치 및 보수 등의 수많은 사업들을 이뤄내며 주민생활개선에 힘써왔다.
이 예비후보는 “21세기 포항의 새로운 중심으로 흥해를 만들어 갈 더 큰 변화에 더 큰 일꾼으로서 KTX개통에 따른 역세권 개발, 영일만항 활성화를 통한 기업유치와 일자리 창출, 성곡, 초곡, 이인, 남옥, 곡강지구 도시개발 사업 등 흥해읍의 역사를 다시 쓰게 될 중요한 지역 현안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학교폭력문제 해결을 위해 학교폭력대책에 관한 조례를 발의 제정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과 성실함을 인정받아 2013 YMCA 의정평가단이 선정한 우수시의원상을 수상하기도 했다.이영균 기자
대경일보
yjh@posweb.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