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사는 따뜻한 연말 되기를” 지난 15일 시장실에서 기부 전달식 가져

▲ 배준호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장(좌측 세번째)이 관내 지역농축협 조합장들과 함께 권기창 시장(우측 네번째)에게 6000만원 상당 물품을 기탁했다 - 안동시 제공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는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지역 내 7개 농협의 7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약 60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품을 안동시에 기탁했다.

기부 물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는 지역농축협과 마음을 모아 안동농협 백진주쌀, 안동와룡농협 잡곡세트, 남안동농협 된장 고추장, 동안동농협 사과쥬스, 서안동농협 김치세트, 북안동농협 석류콜라겐세트, 안동봉화축협 곰탕세트 등 지역농축협의 7개 특산물을 구매해 기부했다.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는 매년 성금 및 성품 기부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귀감을 주고 있다.

배준호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장은 “주위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며 7개의 지역농축협과 합심해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는 만큼 희망이 가득한 안동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라고 밝혔다.

권기창 시장은 “매번 안동시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나눔 문화를 실천해주시는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정성으로 마련해주신 식품들이 소중히 쓰이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