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천군은 오는 25일 신도시패밀리파크 잔디광장에서 예천군 가족사랑 한마음 걷기대회를 한다(포스터).예천군제공
예천군은 오는 25일 오전 9시30분부터 호명읍 신도시패밀리파크 잔디광장에서 ‘2025 예천군 가족사랑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걷기 행사는 예천군체육회가 주최·주관하고 예천군이 후원한다. △패밀리파크 잔디광장에서 출발해 △범우리공원과 실개천을 거쳐 △다시 패밀리파크 잔디광장으로 돌아오는 약 3.5km 코스로 진행된다.

참가 제한이나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행사 당일 오전 9시 30분까지 현장에 방문해 접수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접수는 참가 리플릿이 소진되면 마감된다.

걷기 코스를 완주하고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완보기념품이 증정된다. 또한 △인생네컷 가족사진 만들기 △놀이체험 부스 △댄스공연 △버블쇼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가족 단위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걷기 코스 내에는 △댄스존 △비누방울존 △어린이보물찾기존 등 이벤트 구간이 조성돼 참가자들이 걷는 즐거움을 느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의 마지막에는 푸짐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이철우 체육회장은 “이번 대회가 가족의 사랑과 건강을 되새기고, 주민 간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 가을의 아름다운 정취 속에서 참가자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