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서울사무소, 서울역서 캠페인 실시
▲ 포항시 서울사무소는 7월 18일 재경포항향우회와 함께 서울역에서‘여름휴가 포항에서 보내기’거리홍보를 실시했다. |
포항시 서울사무소, 서울역서 캠페인 실시
포항시 서울사무소(소장 허윤수)는 18일 오전 서울역에서 여름휴가 포항에서 보내기 거리홍보에 나섰다.
이날 켐페인은 재경 포항향우회원ㆍ가족 및 서울사무소 직원, 포항시 세계군인체육대회준비위원회 파견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시간 동안 실시됐다.
이번 달 31일부터 8월 3일까지(4일간) 영일대해수욕장 및 형산강체육공원에서 개최되는 제11회 포항국제불빛축제의 다채로운 행사를 에어아바타(2개), 플랜카드, 홍보물 5,000매 배부 등을 전개함으로서 수도권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재경포항향우회(회장 이종칠)회원 40여명은 8월 2일부터 8월 3일까지 1박 2일간 포항국제불빛축제 메인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고향에 대한 애향심과 자긍심을 높이고‘전통(죽도)시장 장보기’탐방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포항시 서울사무소는 지난 2007년 8월 개소한 이후 포항시의 각종시책을 홍보함으로서 도시브랜드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이창준 기자
6210lcj@naver.com

▲ 포항시 서울사무소는 7월 18일 재경포항향우회와 함께 서울역에서‘여름휴가 포항에서 보내기’거리홍보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