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여고, 인기 연예인 초청 수험생 응원 행사 개최

▲ 영천여자고등학교는 최근 수능시험을 1달여 앞둔 고3 수험생들의 사기를 위한 인기 연예인 배수지씨를 초청하여 수험생 응원 행사를 실시하였다.
영천여자고등학교는 최근 수능시험을 1달여 앞둔 고3 수험생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남은 기간 알찬 정리 학습을 통해 시험 준비를 잘 마무리할 수 있는 힘을 얻게 하고자 전교생을 대상으로 인기 연예인 배수지씨를 초청하여 수험생 응원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수험생 응원 행사는 오랜 기간 수능 시험을 비롯한 대입 준비를 해 오며 심신에 피로도가 쌓인 수험생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 학생들이 용기와 자신감을 갖고 꿈을 향해 힘차게 도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댄스 동아리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끼와 재능을 두루 갖춘 학생들의 장기자랑이 이어졌으며, 배수지씨가 등장하자 뜨거운 함성과 환호에 열기가 최고조에 이르렀다. 배수지씨는 3학년 학급 대표 학생들과의 즐거운 오락시간, 3학년 담임 선생님들의 대입 성공 기원 공약, 기념사진 촬영 등에 기꺼이 응하고 어울리며 수험생들에게 큰 힘을 주었다. 또한, “영천여고 학생들이 뜨겁게 환대해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며, 매사에 열정이 가득한 모습을 잃지 않고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도록 기원하겠다.”고 응원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3학년 김예진 학생은 “TV에서나 보던 아름다운 연예인을 눈앞에서 만나고 믿기지 않을만큼 행복하고 오랫동안 잊지 못할 것 같다. 수지 언니의 응원에 좋은 기운을 받아 시험을 잘 칠 수 있는 용기가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상수 교장은 “오늘 연예인 초청 수험생 응원 행사를 계기로 그동안 형설지공의 노력을 해 온 학생들이 마지막까지 힘내 주기를 당부한다. 앞으로도 영천여고에서는 학생들이 학교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고 자신있게 꿈을 향해 정진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