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면 한마음 걷기대회 행사 열려

▲ 고경면에서는 23일 고경면 해선리 일원에서 ‘고경면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고경면에서는 23일 고경면 해선리 일원에서 ‘고경면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수확과 결실의 기쁨을 함께하고 면민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고경면체육운영위원회(위원장 김영락) 주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및 목요회, 기업경영인협의회 등 관내 주요 기관단체 회원들과 고경면민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제지 등 해선리 일원 둘레길을 걸으며 일 년간의 노고를 나누고 한해의 무사한 마무리를 기원하는 뜻 깊은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철 산불 방지 기간을 맞아 산불 예방 캠페인을 전개하고, 고경면 자연보호협의회의 동참으로 관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장해규 고경면장은 “오늘 행사를 위해 시간을 할애해 주신 각급 기관단체 회원들과 주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때이른 추위가 무색할 만큼 고경면민들의 열정이 뜨겁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된다”며 “오늘 행사가 ‘한마음 걷기대회’라는 개최 취지에 맞게 면민들의 마음이 하나로 결집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지금은 소통이 요구되는 시기인 만큼 앞으로도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자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